이용대 여자친구 사진 유출 수영장서 진한 키스 충격 

이용대 여자친구 사진이 유출됐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용대 여친과 수영장 셀카'라는 제목으로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와 여자친구가 수영장에서 열애 중인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2012 런던 올림픽 배드민턴 남자복식에서 정재성 선수와 동메달을 획득했던 이용대 선수인데요. 


손가락 눌러주시고 이용대 여자친구 더 알아보세요. 



이용대 여자친구 사진 유출 수영장서 진한 키스 충격
이용대 여자친구 사진 유출 수영장서 진한 키스 충격


이용대 여자친구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 속 이용대는 여자친구와 얼굴을 맞대고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자세를 취했습니다. 

또 이용대 여자친구는 수영장에서 이용대와 마주 앉아 팔로 이용대를 끌어 안고 포옹 키스를 나누고 있는 자세가 범상치 않은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용대, 여친이랑 스킨십 딱 걸림.'이라는 제목으로 이용대와 여자친구가 수영장에서 데이트 하며 애정 행각을 나누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글쓴이는 "맨날 '여친 없네. 누가 이상형이네.' 하더니만 스킨십 수준으로 봐선 여친 같은데 여자가 열을 받아서 페북에 사진 올려버렸나? 지금은 삭제. 단순 실수일지도…. 이젠 친한 사이라고 못 할 듯. 하도 여친 없다 그래서 난리인 듯"이라는 내용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용대 여자친구 사진 유출 수영장서 진한 키스 충격
이용대 여자친구 사진 유출 수영장서 진한 키스 충격


처음 이 사진은 사진 속 이용대 여자친구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고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이용대 측은 수영장 사진 속 여성이 여자친구는 맞지만 최초 유포자는 여자친구가 아니라는 입장과 함께 법적대응 할 입장을 밝혔는데요. 

이용대 여자친구 사진을 구경한 네티즌은 "이용대 힐링캠프에서 여자친구 없다더니 배신감 들지만 여친을 지켜주려고 그랬나 보다."라고 말했습니다. 

여자친구 사진 유출로 이용대의 입장은 어떨까? 

오늘 오전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이용대 수영장 데이트 사진이 공개된 후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 사진은 이용대 여자친구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현재는 사진이 삭제된 상태입니다. 

이용대와 여자친구는 나란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 뿐만 아니라 수영장에서 껴안고 키스를 하는 사진도 공개됐는데요. 


이용대 여자친구 사진 유출 수영장서 진한 키스 충격


지난 달 이용대는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지금도 여자친구는 없다"고 밝힌 바 있어서 이용대의 솔직하지 못한 모습에 실망했다는 팬들도 보였습니다. 

이용대 측은 여자친구 사진이 논란이 되자 열애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여자친구가 페이스북에 올린 게 아니다. 두 장 모두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보이는데 누군가 몰래 촬영해 유포한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사진 유포자에 대해 강력 법적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보였으며 "여자친구를 보호해주고 싶어 있다는 사실을 숨겼다. 한 살 연하로 현재 동덕여대 대학생이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용대 여자친구 사진 유출 수영장서 진한 키스 충격 ⓒ리뷰걸이 말한다
Posted by 리뷰걸이 말한다

티스토리 툴바